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목동 맛집 돼지왕갈비 상도 연탄 갈비

by Mingming123 2022. 12. 8.
반응형

목동 상도 연탄갈비, 오늘은 송년회 겸 조촐한 술자리를 갖기로 하여 가본 곳이다.

목동 다운타운보다는, 좀 조용한 곳으로 가고자 왔는데, 웬걸 여기도 사람이 많다.

자욱한 고기 연기와 시끄러운 상황에 약간은 당황한 찰나, 이모님의 2층으로 가세요?라는 말씀에 휴 하고 2층으로 향했다.

아무도 없다..

너무 좋다. 앉으면서 생각했다. 맛있기만 하면 된다고. 고기 연기도 자욱하지 않고, 찬바람으로 실내 통풍도 잘되고, 생각했던 데로 조촐하고 조용한 술자리가 될 거라 생각했는데..

10분 안에 4 테이블이 더 들어오는 건.. 이건 분명
맛집. 포스?!! 아님 싼 집 포스??!!

그건 각자 알아서 생각하길 바란다.

우선 갈빗살을 주문하였다. 가격 대비 훌륭한 육즙으로 나의 기분을 좋게 해 주었다.

그리고 이 집의 시그니처인 , 돼지 왕갈비를 시켜보았다.

(나의 기준은 왼쪽 맨 처음 있는 메뉴가 항상 시그니처라 생각한다. 모든 본인이 대표라고 생각하는 습성을 첫 번째 둔다고 생각때문이다. )

들어올 때부터 봤던, 왕갈비..

굽고 맛보는 순간.

아 애들이 좋아하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상당히 경쟁력 있는 가격과 고기 퀄리티는 서민의 입맛을 충족시켜주기에 충분한 듯 보였다.


김포에서도 이런 고깃집 찾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