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김포 고기 맛집 회식 가족모임 이학갈비

by Mingming123 2022. 12. 30.
반응형

말썽 많은 러블리 둘째 썬의 초등학생 졸업식이다...

전통적으로 졸업식은 짜장면인데... 최근 고기에 꽂혀서 무조건 갈비를 먹고 싶다고 난리다...

사실, 돼지양념갈비는 맛없기가 쉽지 않은데, 그런데도 맛집을 찾기 또한 쉬운 일이 아니다.
(ex, 비곗살이 많이 없어야 하고, 잡내가 나지 않으며, 친절하기까지 해야 하는 철저한 고깃집의 방문 규칙 같은 게 있다.)

그런 곳은 고양에 위치한, 모든 조건을 만족하는 강강술래가 생각나지만, 멀어서 온몸이 귀찮다.. ㅋㅋ

불현듯, 김포에도 이학갈비가 있다는 게 생각이 났다.

김포 갈비 소고기 고깃집 맛집
김포 갈비 소고기 고깃집 맛집
김포 갈비 소고기 고깃집 맛집

소문이 무성한.... 이학갈비를 가보기로 했다.

오늘은 첫 번째 방문이니, 돼지갈비로 시작했다.

김포 갈비 소고기 고깃집 맛집
김포 갈비 소고기 고깃집 맛집
김포 갈비 소고기 고깃집 맛집

역시, 대성하는 고깃집답게 관리가 아주 잘되고, 사이드메뉴들도 아주 맛깔스럽게 잘 나온 모습을 보니.. 내심 흡족한 맘이 들었다.

김포 갈비 소고기 고깃집 맛집
김포 갈비 소고기 고깃집 맛집
김포 갈비 소고기 고깃집 맛집
김포 갈비 소고기 고깃집 맛집
김포 갈비 소고기 고깃집 맛집
김포 갈비 소고기 고깃집 맛집

돼지갈비의 육질 또한
비곗살이 적고, 애들이 좋아하는 살코기 부위가 많아
역시 모두가 맛나게 먹을 수 있었다

반찬중 가오리무침은 아주 훌륭했다
*모든 메뉴는 포장판매가 가능하다.

김포 갈비 소고기 고깃집 맛집
김포 갈비 소고기 고깃집 맛집

그리고 이건 추가 주문을 하다 알게 된 사실이다
*점심시간에는 냉면(물, 비, 회포함), 된장찌개와 밥은 고기인분에 따라 서비스로 제공된다
(오후 4시까지)

김포 갈비 소고기 고깃집 맛집
김포 갈비 소고기 고깃집 맛집
김포 갈비 소고기 고깃집 맛집
김포 갈비 소고기 고깃집 맛집
김포 갈비 소고기 고깃집 맛집

안 그래도 고기양도 많은데, 다 먹기 너무 배불러 혼났다.

그리고 이 서비스 덕분에 고깃집 치고 배부르고 가격까지 저렴해지는 아주 기가 막힌 덕을 보았다.

다음번에는 소고기 품질이 어떤지
확인하러 가야겠다.

 

 

반응형

댓글